25.10.24

30대 초반은 확실히 취직이 많이 어려울까요? 모든 거 감안하고 새 직무로 이직을 희망하는데 나이가 31살이면 중고신입이라 해도 회사에서는 쌩신입 20대 어린 친구들을 뽑겠죠...? 하 ㅠㅠㅠㅠ
1382

댓글 3

댓글을 남겨보세요